본문 바로가기

음식 후기

편의점 음식 솔직후기(던킨 스파클링 자두&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CU편의점 던킨 스파클링 자두&배 솔직 후기를 써봅니다.
편의점 들려보더니 굉장히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1+1행사 하길래 사버렸습니다.
가격은 1900원입니다.
 
 

 

 
 

던킨 스파클링 자두

 

먼저 던킨 제로 스파클링 자두맛 입니다. 
제로 스파클링 자두라고 되어 있는 것을 보니 칼로리가 제로인걸 알 수 있겠네요
포스트 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제품이예요
 
여기서 포스트 바이오틱스이란  체내 산도(ph)에 영향을 받지 않고 장까지 도달해 직접적으로 장 내 좋은 세균총이 정착되도록 돕고 유해균을 스스로 사멸해 장내 환경을 유익균이 수많은 상황으로 만들고 장점막 면역을 활성화하며 위산과 담즙산에 의해 사멸되지 않기 때문에 수많은 양이 필요하지도 않으며 생산 과정 없이 바로 간이나 심장, 세포 등으로 전달되어 효능이 빠른 유산균을 말합니다.
이러한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면역력 강화, 항염, 항산화, 항생제, 항콜레스테롤, 항비만, 항고혈압, 유해균 억제 그리고 유익균 성장 촉진 등의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인슐린을 자극하는 호르몬인 크레틴의 생성을 촉진하여 당뇨병 환자에게도 좋은 영향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로 스파클링 자두를 딱 까보더니 와우 자두 껌 냄새가 나네요 
냄새는 일단 합격입니다.
딱 맛을 보는 순간 달달한 자두맛과 탄산이 좋았습니다.
포스트 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몸이 좋아지는 것 같은 느낌을 받네요
같은 탄산음료를 먹어도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라 그런지 특별하네요!
 
 
 

총평

맛 3/5 ⭐⭐⭐
향 4/5 ⭐⭐⭐⭐
재구매 3/5 ⭐⭐⭐
 
약간 인위적인 자두향이 나는 거 같긴 하네요
재구매 의사는 한 번쯤 생각나면 구매할 거 같네요
 
 
 

던킨 스파클링 배

이번에는 던킨 스파클링 배맛입니다.
사실 오렌지나 포도 그 밖에 다른 과일맛이 나는 탄산음료를 접해봤지만
배맛이 나는 탄산음료는 처음 접해보기에 제일 궁금했습니다.
배맛에도 포스트 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딱 까보고 냄새를 맡는 순간 갈배 냄새가 납니다.
맛도 갈배맛인가 궁금하고 마셔보더니 갈배 그 자체네요
내용물에 갈아 만든 배가 없는 것 빼고 맛과 향이 거의 똑같았어요
갈배와 다른 점은 역시 유산균을 함유한 것이 이 음료의 메리트겠죠?
 

 

 

총평

⭐⭐⭐⭐
향⭐⭐⭐⭐
재구매⭐⭐⭐⭐
저는 갈배를 좋아하기에 높은 점수를 준거 같습니다.
갈배를 사 먹기에는 유산균이 함유된 이 제품에 메리트가 있어서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하며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루피의 제로탄산 타트체리맛 + 브룩의 제로탄산 패션후르츠맛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CU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에너지 음료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지나가다 편의점을 들렸는데 못 보던 에너지 음료가 새로 보이더라고요.. 이걸 못 본체 할 수가 없죠!

dasho2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