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후기

썬칩 하바네로 솔직 후기

반응형

썬칩 하바네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썬칩 하바네로 솔직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홈플러스에서 장 보다가 보이길래 사버렸습니다.

썬칩 하바네로맛도 처음 보길래 사버리긴 했어요

새로운 것이라면 언제든 도전합니다!

 

 

요새 하바네로맛으로 다른 과자들도 많이 출시하네요..

하바네로맛이 인기인가??

다들 따라하는것같네요

 

 

영양 성분

총 내용량 135g

30g당 147kcal네요

30g당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기준으로

나트륨 120mg 6%

탄수화물 19g 6%

당류 3g 3%

지방 7g 13%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6g 17%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2g 4%

 

썬칩하바네로를 다 드실 경우 포화지방 함량이 높네요

과자들이 대체로 포화지방 함량이 높습니다.

 

 

썬칩 특유의 모양이 특징이죠

겉보기에는 기본 썬칩이랑 별 차이가 없어요

냄새 자체에서 하바네로 향이 나는군요

맛을 봤을 때 어? 그냥 썬칩맛이고 하바네로 맛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총평

 

썬칩 하바네로를 호기심에 사버려 기대를 했지만 기존 썬칩과 비교해 맛 차이를 느끼지 못할 정도였습니다.

기존의 먹던 썬칩보다는 약간 덜 매콤한 거 외에 하바네로 맛을 느끼기 힘들었습니다.

맛이 없다기 보단 하바네로맛인데 기존 나쵸와 별 다른 점을 못 느끼기에 아쉬운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걸 사서 먹는 것보단그냥 오리지널 썬칩 사 먹을 거 같습니다.

지금껏 먹었던 오감자는 하바네로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나쵸는 많이 아쉬운 거 같습니다. 재구매의사는 없을 거 같네요

물론 맛은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한번 사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다음 후기에는 맛있는 게 나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하며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파이리 달콤한 초코별 솔직후기! (편의점 음식)

파이리 달콤한 초코별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파이리 달콤한 초코별라는 과자 솔직 후기입니다. 초콜릿과자랑 포켓몬이 콜라보한 과자네요 세븐일레븐에서만 판매하

dasho25.tistory.com

 

 

 

 

찍먹 나쵸 치플레마요 소스맛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찍먹 나쵸 치플레마요 소스맛 솔직 후기입니다. 여태껏 나쵸를 먹는데 찍어먹는 소스가 들어 있는 건 처음인 거 같아요 홈플러스에서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2700원정도에

dasho25.tistory.com

 

 

 

 

찍먹 오 감자 멕시칸 하바네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찍먹 오 감자 멕시칸 하바네로 후기입니다. 오리온에서 만드는 과자예요 롯데마트를 가보니 기존에 없던 오 감자 신상인 거 같아 보여서 사보았습니다. 그래도 오 감자 하바

dasho25.tistory.com

 

반응형